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여행같은삶
U
여행같은삶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155
0
0
2
43
0
3년전
0
노머니마케팅 인지도 급상승편
힌달만에 우리회사 인지도 급상승 시키기
EPUB
스트리밍
10.8 MB
마케팅.세일즈
이승현
유페이퍼
모두
이제 막 사업을 시작했거나 또는 사업을 시작한지는 좀 되었지만 회사명이나 제품명으로 검색 시 노출되는 내용이 거의 없는 업체들이 너무나 많다. 고객은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검색하여 업체나 상품을 찾는데 정작 사업자는 온라인에 드러내는 것이 거의 없다는 게 말이 되는가. 온라인 검색에서 드러나는 것이 없고 인지도를 느끼게 해줄 수 없으면 사업의 성장은 제자리 걸음이 된다. 이 책은 온라인상 노출이 거의 없어 업계 및 지역 내에서 인지도가 없는 업체가 한달만에 빠르게 인지도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한다. 1장에서는 채널 구축에 관한 내용을 다룬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의 포털 사이트에서 개설할 채널들을 설명하고, 카카오와 유튜브, SNS 채널 구축에 관한 내용을 설명한다. 2장에서는..
미리보기
11,000
원 구매
목차
24
소개
저자
댓글
0
판권 페이지
[시작하는 글]
노머니 마케팅은 무엇인가
노머니 마케팅 안에서 '인지도 급상승'이란 무엇인가
이 시스템으로 실제 효과를 보았는가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가
어떤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가
[1장] 우리 회사 11개의 채널 구축하기
채널을 구축한다는 것은
채널시스템은 어떻게 구축 되어야 하는가
개설할 11개의 채널
[2장] 우리 상품 유망키워드 100개 추출하기
왜 키워드를 추출해야 하나
내 상품 유망키워드 추출 방법
1. 포털 사이트에서 추출
2. 네이버 키워드 도구로 추출
[3장] 빠르게 콘텐츠 만들기
왜 이 부분이 필요한가
포스팅 콘텐츠 소재 38가지
콘텐츠 자료가 고갈되었을때의 조치 방법
[4장] 검색 상위 노출 글쓰기 요령
왜 이것이 필요한가
검색 상위 노출을 위한 요령 12가지
[마치는 글]
이제 막 사업을 시작했거나 또는 사업을 시작한지는 좀 되었지만 회사명이나 제품명으로 검색 시 노출되는 내용이 거의 없는 업체들이 너무나 많다. 고객은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검색하여 업체나 상품을 찾는데 정작 사업자는 온라인에 드러내는 것이 거의 없다는 게 말이 되는가.
온라인 검색에서 드러나는 것이 없고 인지도를 느끼게 해줄 수 없으면 사업의 성장은 제자리 걸음이 된다.
이 책은 온라인상 노출이 거의 없어 업계 및 지역 내에서 인지도가 없는 업체가 한달만에 빠르게 인지도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한다.
1장에서는 채널 구축에 관한 내용을 다룬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의 포털 사이트에서 개설할 채널들을 설명하고, 카카오와 유튜브, SNS 채널 구축에 관한 내용을 설명한다.
2장에서는 키워드 추출에 관한 내용을 다룬다.
내 상품 관련 세부 키워드를 포스팅 콘텐츠에 접목해야 많은 검색 노출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많은 키워드를 확보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설명한다.
3장에서는 포스팅 콘텐츠를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들을 다룬다.
게시물들을 만들어가다 보면 점점 그 소재에 대하여 어려움을 느끼게 되는데 그럴 때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소재 리스트를 써놓았고 사용할 이미지와 영상이 부족할 때 빠르고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을 설명한다.
채널들은 개설해 놓고 내용 없이 텅텅 비어 있으면 인지도, 호감도 상승효과는 고사하고 오히려 마이너스 효과만 생긴다.
따라서 포스팅 콘텐츠를 쉽게 만들 방법을 설명한 것이다.
4장에서는 검색 상위 노출을 위한 기본 요령을 다룬다.
고객의 검색 시 내 게시물이 상위에 나오는 건 모든 이가 바라는 사항이다.
상위 노출 공식이라는 것이 점점 무의미해 지고 있지만 그래도 항상 변함없는 기본 요령은 있기 마련이다.
상위 노출을 위해 기본적으로 사용 해야 할 포스팅 요령을 설명하였다.
이 책은 자신의 무언가를 드러내고 싶은 분들에게 꼭 필요하다.
첫째로 사업체를 운영하는 분들이고
둘째는 1인 사업자로서 자신을 홍보 영업 해야 하는 분들이며
셋째는 이러한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하지 못한 업체의 직장인들이다.
부디 이 책을 통해 많은 분들이 온라인 상에서 대단한 인지도와 신뢰도를 구축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前 주식회사 캠미 대표
前 캠미&올유카라반 대표
前 카라반 매니저 캠미
現 마케팅 프리랜서
現 디지털장의사
주요 저서 : 노머니 마케팅 키워드편
카라반/캠핑카 회사를 창업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해가는 과정에서 습득한 경험을 '노머니 마케팅'이라는 이름의 책으로 펴내고 있습니다.
보잘 것 없는 경험과 지식이라해도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밑거름이 될 수 있기에 앞으로도 열심히 책을 써나가려 합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여
여행같은삶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