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 0 0 2 43 0 3년전 0

노머니마케팅 인지도 급상승편

힌달만에 우리회사 인지도 급상승 시키기

이제 막 사업을 시작했거나 또는 사업을 시작한지는 좀 되었지만 회사명이나 제품명으로 검색 시 노출되는 내용이 거의 없는 업체들이 너무나 많다. 고객은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검색하여 업체나 상품을 찾는데 정작 사업자는 온라인에 드러내는 것이 거의 없다는 게 말이 되는가. 온라인 검색에서 드러나는 것이 없고 인지도를 느끼게 해줄 수 없으면 사업의 성장은 제자리 걸음이 된다. 이 책은 온라인상 노출이 거의 없어 업계 및 지역 내에서 인지도가 없는 업체가 한달만에 빠르게 인지도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한다. 1장에서는 채널 구축에 관한 내용을 다룬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의 포털 사이트에서 개설할 채널들을 설명하고, 카카오와 유튜브, SNS 채널 구축에 관한 내용을 설명한다. 2장에서는..
이제 막 사업을 시작했거나 또는 사업을 시작한지는 좀 되었지만 회사명이나 제품명으로 검색 시 노출되는 내용이 거의 없는 업체들이 너무나 많다. 고객은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검색하여 업체나 상품을 찾는데 정작 사업자는 온라인에 드러내는 것이 거의 없다는 게 말이 되는가.
온라인 검색에서 드러나는 것이 없고 인지도를 느끼게 해줄 수 없으면 사업의 성장은 제자리 걸음이 된다.

이 책은 온라인상 노출이 거의 없어 업계 및 지역 내에서 인지도가 없는 업체가 한달만에 빠르게 인지도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한다.

1장에서는 채널 구축에 관한 내용을 다룬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의 포털 사이트에서 개설할 채널들을 설명하고, 카카오와 유튜브, SNS 채널 구축에 관한 내용을 설명한다.

2장에서는 키워드 추출에 관한 내용을 다룬다.
내 상품 관련 세부 키워드를 포스팅 콘텐츠에 접목해야 많은 검색 노출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많은 키워드를 확보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설명한다.

3장에서는 포스팅 콘텐츠를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들을 다룬다.
게시물들을 만들어가다 보면 점점 그 소재에 대하여 어려움을 느끼게 되는데 그럴 때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소재 리스트를 써놓았고 사용할 이미지와 영상이 부족할 때 빠르고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을 설명한다.
채널들은 개설해 놓고 내용 없이 텅텅 비어 있으면 인지도, 호감도 상승효과는 고사하고 오히려 마이너스 효과만 생긴다.
따라서 포스팅 콘텐츠를 쉽게 만들 방법을 설명한 것이다.

4장에서는 검색 상위 노출을 위한 기본 요령을 다룬다.
고객의 검색 시 내 게시물이 상위에 나오는 건 모든 이가 바라는 사항이다.
상위 노출 공식이라는 것이 점점 무의미해 지고 있지만 그래도 항상 변함없는 기본 요령은 있기 마련이다.
상위 노출을 위해 기본적으로 사용 해야 할 포스팅 요령을 설명하였다.

이 책은 자신의 무언가를 드러내고 싶은 분들에게 꼭 필요하다.
첫째로 사업체를 운영하는 분들이고
둘째는 1인 사업자로서 자신을 홍보 영업 해야 하는 분들이며
셋째는 이러한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하지 못한 업체의 직장인들이다.

부디 이 책을 통해 많은 분들이 온라인 상에서 대단한 인지도와 신뢰도를 구축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前 주식회사 캠미 대표
前 캠미&올유카라반 대표
前 카라반 매니저 캠미
現 마케팅 프리랜서
現 디지털장의사

주요 저서 : 노머니 마케팅 키워드편

카라반/캠핑카 회사를 창업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해가는 과정에서 습득한 경험을 '노머니 마케팅'이라는 이름의 책으로 펴내고 있습니다.
보잘 것 없는 경험과 지식이라해도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밑거름이 될 수 있기에 앞으로도 열심히 책을 써나가려 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